화물차 부식은 운행하시는분들이라면
설명이 필요없지 않을까요?
신차 출고후 2 년여만 되면
그 다음은 잘 살펴보시면 아실겝니다요.
마이티 하체부식복원 언더코팅입니다.






부식된 부분은 녹제거 작업후
녹전환고정제를 1 차 도포 해야겠지요.

일반 녹방지제가 아닙니다.
이 작업은 녹전환고정제라 합니다.

부식부분에 도포하게되면
화학반응으로 부식된부분이 변환되어 고정된다는 뜻이지요.


부식된부분은 빠짐없이 녹전환고정작업을해줍니다.




녹전환고정작업후 2 차 언더코팅을 해야겠지요.



빈틈없이 꼼꼼히 어느한곳도 대충할수없는 작업이니까요.


그 어떤방법으로도 처음처럼은 만들수 없을테지만
최선의 방법으로 수명을 연장할수있다면 ...

이제는 구구절절 설명이 필요치 않겠지요.
화물차 언더코팅은 백번강조해도
과언이 아니라는 사실은 운행하시는분들이
더 잘알고 계시지요.
한번시공으로 폐차때까지 쭈우욱~! 안심할수있다면...
백문이 불여일견?
백번 고민하시는것보다는...
순간의 선택이 10 년을 좌우할테지요.
한번 제대로 시공해놓으면 폐차때까지
두번 시공할필요가 없지 않나요?
물론 제대로된 시공을 했을때 가능한것이지만요^^
분명 무엇이든 무슨일이든 전문분야는
따로 있지 않을까요?
특히 수많은 부품들로 만들어진 자동차는
전문 정비인들이 만지고 또 시공해야
정확한 작업이 가능할테니까요
차사랑카케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정비기능사가 직접시공하므로
차량에 어떤 부작용? 또는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없는만큼
안심하고 시공할수있습니다^^
최선을 다하는 시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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